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어
English
로그인
Back to the top
주 메뉴
교육현황
개설과목검색
OCW
학사일정
커뮤니티
공지사항
질의응답
자료실
소모임
설문
소개
소개
FAQ
본문 내용
현재 본문 위치 :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로그인이 안될때!!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6.08.26 오전 9:21:43 | 대상 : 공통 | 조회수 : 23544 | HelloLMS Push : 미사용
현재 인터넷 익스플로어 환경 설정에 따라 몇몇 컴퓨터에서 로그인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1. 방법1
1)인터넷 익스플로어 같은 경우 인터넷옵션 > 보안 탭->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사이트(s)를 클릭한다.
2)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창에서 현재 등록 되어져 있는 https://*.chosun.ac.kr, http://*.chosun.ac.kr 이 있으면 제거 하고
*.chosun.ac.kr를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추가 한다.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검증(https:) 필요(s) 가 체크되어 있으면 체크를 푼다.
3) 로그인을 한다.
(혹시 로그인이 안되면 임시로 방법2로 로그인을 시도 한다.)
2. 방법2
이경우, 인터넷 익스플로어 같은 경우 인터넷옵션 > 고급탭 > 원래대로 버튼 클릭 > 다시설정 클릭(개인설정 채크 안해도 됩니다.) > 컴퓨터재시작
해보시고 안될 경우 ID와 PW를 입력하고 로그인버튼을 클릭한 뒤,
상단의 URL부분에
http
를
https
로 고쳐서 엔터키를 클릭해보시면
로그인상태로 변경됩니다.
목록
건너뛰기 메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