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이버캠퍼스 관리자 입니다.
모바일 버전과 PC버전의 비밀번호를 동일합니다.
PC모바일 버전다르게 모바일 버전은 로그인이되어 있는 상태로 기기를 사용하고 계실것 같습니다.
비밀번호 변경기능을 이용하여 변경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p.chosun.ac.kr
접속 한 후에 중간 쯤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

문자 또는 E-MAIL이 오지 않는 경우 학교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나 E-MAIL과 다른 경우 이므로
문자 또는 E-MAIL이 오지 않는 경우 학생 해당 단과대학에 전화하여 지금 쓰고 계신 핸드폰 번호나 E-MAIL 등록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