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본문 내용

현재 본문 위치 : 홈>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2016-2학기 군복무중 원격강좌 수강안내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6.08.26 오전 9:45:34 | 대상 : 공통 | 조회수 : 4790 | HelloLMS Push : 미사용

1. 우리대학은 군휴학생에게 원격강좌를 수강하여 학점을 인정해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2. 로그인 아이디: 학번, 비밀번호: 종합정보시스템 비밀번호와 동일(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해당단과대학으로 문의하여 초기화, 비밀번호가 초기화 되면 생년월일 6자리가 비밀번호가 됨)

   ※ 해당단과대학 전화번호 검색방법: 조선대학교 홈페이지 우측상단 검색란에 해당단과대학 입력 검색 →단과대학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하단 전화번호로 전화하여 문의      

 

3. 수강과목

   개설 교과목은 매학기 다를 수 있으나 교내 및 KCU에서 개설되는 교과목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개설과목은 수강신청기간에 나라사랑 홈페이지를 통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수강료 납부 및 수강신청은 교내사이트가 아닌 나라사랑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바랍니다.

  

   <나라사랑 홈페이지: http://www.narasarang.or.kr/pt0000/indexPage.do>

 

 

4. 학점부여

   원격강좌 수강 후 점수가 취득점수 60점 이상일 경우 PASS, 60점 미만일 경우 FAIL입니다.

   별도로 상대평가를 통한 학점부여(A, A+, B, B+..)는 되지 않으니 이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간혹, 군부대에서 등급별 학점내역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다하더라도 취득점수로만 제출하셔야 하며

   임의로 상대평가 등급을 부여해드리지는 않습니다.

   또한, 군휴학 중 취득한 학점은 전체 졸업이수학점에서 군휴학중 이수한 학점만큼 인정이 되며,

  복학 후 수강학점(18학점)과는 무관합니다. 

 

5. 학점인정방법

   복학 시에 소속대학 교학팀에 별도로 학점인정원을 꼭 제출하셔야 졸업이수학점으로 인정이 되며

   취득점수가 60점 미만일 경우에는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6. 학점조회

    학점인정원을 제출하기 전에는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학점취득내역은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학점인정원을 제출하셔야만 졸업이수학점으로 인정되어 증명서 발급시에 조회가 가능합니다.

 

   

7. 증명확인

   군 복무중 수강증명을 소속 부대에 제출이 필요한 경우, <수강학기, 수강과목, 이름, 학번, 이메일주소>

   질의응답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2-3일 이내에 확인 후 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 추가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질의응답 게시판 또는 062-230-6046으로 문의바랍니다.

목록